22.2.13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노설치가능한가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노설치가능한가

아는 사람들과 집 앞에 있는 pc방에 다녀왔는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하시는 손님이 듬성듬성 보이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하는 것들이 아니었기때문에 멀리서 보는데도 알겠더군요.
박진감이 넘쳐서 제 앞 컴퓨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겜을 잠깐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더라구요.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볼 만큼 말이에요 결국 pc방에 있는동안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게임만 했었네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며칠있다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게임이 또 플레이하고 싶어서 제방에 있는 컴터에도 다운해서 인스톨해 버렸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하는 방법은 그닥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포탈에서 찾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게임이 되는 노설치 버전도 있고 데몬으로 실행하는 것도 있긴 하던데 전 걍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데몬으로 깔았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그리고 그래픽 카드관련 된 에라가 나타나면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브를 최신의 버전으로 UPDATE 받으시면 작동할겁니다.
혹시 onbloard의 그래픽 쓰면서 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게임을 하시는 분들 안계시죠? onbloard의 그래픽카드로 이 게임을 즐기기 버거울겁니다. 따로 카드를 장착하길 권해드립니다. 보통 인기있는 그래픽은 엔비디아 Geforce ATI 두종류가 있는데. 자신의 그래픽에 사양에 맞는 걸 고르셔서 update 하면 됩니다.
설치되어 있는 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

on 오후 7:25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