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카운터 스트라이크 : 소스 한글판 설치/다운해보자

카운터 스트라이크 : 소스 한글판 설치/다운해보자

학교 후배들과 학교 앞에 있는 피시방에 갔다가 왔는데 카운터 스트라이크 겜을 하시는 분이 듬성듬성 있더라구요.
MMOPRG game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뒤에서 보아도 한눈에 알겠더군요.
재미 있을것 같아서 저도 컴터에 설치된 이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을 잠시 실행해보니 진짜 흥미로웠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말이에요 하루종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만 했었네요.


카운터 스트라이크


카운터 스트라이크 : 소스, 카운터 스트라이크


다음날에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이 하고싶어서 집의 컴터에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를 했지요.
하드에 설치는 어렵지않습니다. 구글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게임 할수 있는 노설치 버전도 있고 알콜으로 실행하는 소스도 있는데 걍 카운터 스트라이크 원클릭 실행되는 버전으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카운터 스트라이크 : 소스




카운터 스트라이크 : 소스


그리고 그래픽관련 에라가 나면 그래픽카드의 버전을 최신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적용하면 되는데요.
onbloard의 비디오카드 쓰면서 이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 하려는 분들 안계시죠? 온보드형식의 그래픽로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어려울겁니다. 별도로 카드를 장착하길 권해드립니다. 보통 컴퓨터에 설치된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에이티아이 두가지가 있는데요. 본인의 그래픽에 종류가 맞게것을 찾아서 적용하면 됩니다.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에서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

on 오후 7:2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