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유니버스 앳 워 : 지구침략 노설치 가능할까

유니버스 앳 워 : 지구침략 노설치 가능할까

아는 사람들과 학교 앞의 pc방에 갔었는데 유니버스 앳 워 게임을 하는 손님이 간혹 보였어요.
mmo 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찌감치 떨어져 보는데도 눈에 잘 띄더라구요.
그래픽이 좋아보여서 저도 컴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그 유니버스 앳 워 겜을 한번 플레이 해보니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볼 만큼 말입니다 결국 pc방에 있는동안 유니버스 앳 워 게임을 한 경험이 기억나네요.


유니버스 앳 워


유니버스 앳 워 : 지구침략, 유니버스 앳 워


며칠있다가 유니버스 앳 워 게임이 하고싶어져서 제방 컴터에도 다운로드해서 깔아버렸어요.
하드에 까는 방법은 그닥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더라구요.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게임 할수 있는 무설치 버전도 있고 시디스페이스등으로 실행하는 버전도 나오던데 전 그냥 유니버스 앳 워 데몬으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유니버스 앳 워, 유니버스 앳 워 : 지구침략




유니버스 앳 워 : 지구침략


또 비디오 카드에 증상이 나타나면 자신의 그래픽의 드라이브를 근래 나온걸로 Uprgade 하면 되는데요.
혹시 메인보드의 그래픽카드 쓰면서 이 유니버스 앳 워 게임 하시는 분은 없으시죠? 메인보드의 그래픽카드 로는 이 게임을 돌리기 어려울겁니다. 별도로 그래픽을 장착하길 권장해드립니다. 보통 설치된 그래픽은 지포스계열ati 라데온 2가지가 있어요. 장착된 그래픽의 종류가 맞게것을 찾으셔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종류를 알아보시려면 내컴퓨터-속성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on 오후 7:23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