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커맨드 앤 컨커4: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설치/다운

커맨드 앤 컨커4: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설치/다운

저번에 gs마트 근처에 있는 pc방에 다녀왔었는데 커맨드 앤 컨커 겜을 하는 사람들이 몇분 보이더군요.
많이하는 것들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리 떨어져서 보아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 컴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그 커맨드 앤 컨커 겜을 잠시 실행해보니 진짜 흥미있더라구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결국엔 하루종일 이 게임을 했었네요.


커맨드 앤 컨커4


커맨드 앤 컨커4: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커맨드 앤 컨커4


며칠있다가 커맨드 앤 컨커 겜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제방에 있는 컴퓨터에 다운받아 깔았어요.
컴퓨터에 설치는 별로 어렵지 않더라구요.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게임이 가능한 무설치 소스도 있고 데몬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나오던데 그냥 커맨드 앤 컨커4 무설치로 설치하였어요.

커맨드 앤 컨커4, 커맨드 앤 컨커4: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커맨드 앤 컨커4: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그리고 그래픽관련 증상이 나면 자기의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요즘나온걸로 update 하면 작동 할 것입니다.
온보드형식의 비디오카드 쓰면서 커맨드 앤 컨커4 게임 하려는 분은 없으시죠? ON-board 그래픽카드로 이 게임을 즐기기 힘들겁니다. 따로 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일반적으로 이용자들이 그래픽은 Geforceati 라데온 두개의 종류가 있어요. 본인의 그래픽에 종류가 맞는 걸 찾으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그래픽의 카드를 알아보시려면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볼수 있습니다.

on 오후 7:2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