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코만도스 3 : 데스티네이션 베를린 오류잡기 (설치와다운정보)

코만도스 3 : 데스티네이션 베를린 오류잡기 (설치와다운정보)

아는 사람들과 세븐일레븐 옆에 있는 PC방에 갔었는데요. 코만도스 3 겜을 하시는 분들이 듬성듬성 보이더라구요.
많이하는 game이 아닌지 몰라도 멀리서 보는데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재미있게 하길래 저도 컴퓨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그 코만도스 3 겜을 그냥 플레이 해보니 완전 흥미로웠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말이에요 죈종일 코만도스 3 게임을 했었네요.


코만도스 3


코만도스 3 : 데스티네이션 베를린, 코만도스 3


며칠있다가 코만도스 3게임이 생각나는거에요~ 집에 있는 컴터에도 다운해서 설치했습니다.
하드디스크에 설치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인턴넷을 찾아보니 설치 안해도 실행이 되는 무설치 버전도 있고 dempn으로 실행하는 버전도 나오던데 쉽게 무설치 버전으로 실치했네요.

코만도스 3, 코만도스 3 : 데스티네이션 베를린




코만도스 3 : 데스티네이션 베를린


또 그래픽카드관련된 메시지창이 난다면 그래픽의 드라이브를 최근걸로 업데이트 하시면 작동 할 것입니다.
행여나 메인보드의 비디오카드 쓰시면서 이 코만도스 3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들 없으시죠? 온보드의 그래픽카드 로는 코만도스 3 게임을 돌리기 버거워요. 독립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사용하는 그래픽은 Nvidia geforce radeon 2가지가 있는데. 장착된 그래픽카드 버전에 맞는 걸 찾으셔서 UPDATE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

on 오후 7:25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