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노설치추천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노설치추천

동아리 친구들과 학교 앞에 있는 PC방에서 놀다가 왔는데 콜오브듀티 겜을 하는 손님이 몇명 보이더군요.
자주 접하던 online-game 아니어서 멀리 떨어져서 봐도 한눈에 알겠더군요.
재미 있을것 같아서 저도 컴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그 콜오브듀티 겜을 잠시 해봤는데 완전 재밌더군요.
시간이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이에요 결국 하루종일 이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콜 오브 듀티2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콜 오브 듀티2


집에와서 콜오브듀티 겜이 또 플레이하고 싶어서 제 방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 인스톨했어요.
컴퓨터에 까는 방법은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카페에 검색해보니 설치 안해도 실행이 되는 노설치 버전도 있고 dempn으로 실행하는 소스도 있던데 저는 쉽게 콜 오브 듀티2 설치 안해도 실행이 가능한 것으로 깔았습니다.

콜 오브 듀티2,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2


또 그래픽 카드관련 메시지창이 나타난다면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브를 근래나온 버전으로 업데이트 적용하시면 되는데요.
행여나 onbloard의 그래픽 쓰시면서 이 콜 오브 듀티2 게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ON-board 비디오카드는 콜오브듀티 게임을 즐기기가 어려울겁니다. 따로 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장착된 그래픽은 Nvidia geforce 라데온 2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의 그래픽의 종류가 맞게것을 골라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장착된 그래픽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에서 장치관리자로 알수 있습니다.

on 오후 7:26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