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위닝 일레븐 2012 설치/다운/오류정보

위닝 일레븐 2012 설치/다운/오류정보

지난번에 세븐일레븐 옆의 pc방에 다녀왔는데 위닝일레븐 하시는 사람들이 듬성듬성 보였어요.
자주 접하던 온라인 게임이 아니었기때문에 멀리 떨어져서 보는데도 알아보겠더군요.
스릴있게 보여서 저도 컴터에 설치된 그 위닝일레븐 겜을 잠시 플레이 해보니 진짜 흥미있었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정도만큼 말입니다 pc방에 있는 시간을 위닝일레븐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위닝일레븐2012


위닝 일레븐 2012, 위닝일레븐2012


며칠있다가 위닝일레븐게임이 또 플레이하고 싶어서 제 방 컴퓨터에 다운받아 설치를 했지요.
하드디스크에 설치는 별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카페에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되는 노설치 버전도 있고 alchol으로 인스톨하는 것도 나오던데 전 그냥 위닝일레븐2012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위닝일레븐2012, 위닝 일레븐 2012




위닝 일레븐 2012


또 그래픽카드관련 메시지 오류가 나타나면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브를 최근걸로 Uprgade 적용하면 작동할겁니다.
행여나 onbloard의 비디오카드로 이 위닝일레븐2012 게임을 하시는 분들 없으시죠? onbloard의 그래픽카드로 위닝일레븐 게임을 즐기기 버겁습니다. 따로 카드를 다셔야해요. 대부분 설치하는 그래픽은 지포스계열 radeon 두가지가 있어요. 자신의 그래픽에 버전에 맞는것을 찾아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설치된 그래픽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에 있는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on 오후 7:23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