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월드 인 컨플릭트 PC 컴플릭트 에디션 노설치가능한가

월드 인 컨플릭트 PC 컴플릭트 에디션 노설치가능한가

학교 선배들과 gs마트 근처의 겜방에 갔는데 월드 인 컨플릭트 하시는 사람들이 군데군데 있더라구요.
MMOPRG 것들이 아니어서 멀찌감치 떨어져 봐도 알아볼 수 있겠더라구요.
사운드가 좋아서 제 컴퓨터에 설치된 이 월드 인 컨플릭트 게임을 잠깐 해보니 진짜 재미있었어요.
시간이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입니다 게임방 시간동안 이 게임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월드 인 컨플릭트


월드 인 컨플릭트 PC 컴플릭트 에디션, 월드 인 컨플릭트


그 다음날에도 월드 인 컨플릭트 겜이 또 생각나길래 집의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서 설치 해버렸습니다.
하드에 까는 방법은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카페에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실행이 되는 무설치 소스도 있고 알코올으로 실행하는 소스도 있는데 전 그냥 무설치로 설치했어요.

월드 인 컨플릭트, 월드 인 컨플릭트 PC 컴플릭트 에디션




월드 인 컨플릭트 PC 컴플릭트 에디션


비디오 카드관련 메시지 오류가 나면 비디오카드의 버전을 최근걸로 UPDATE 하면 됩니다.
행여나 온보드의 그래픽카드로 월드 인 컨플릭트 게임 하려는 분은 없으시죠? 내장된 그래픽로 이 게임을 돌리기 버거울겁니다. 별도로 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대부분 사람들이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Geforce ATI Radeon 2종류가 있어요. 본인의 그래픽카드에 버전에 맞게것을 골라서 설치하면 됩니다.
자신의 그래픽의 카드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on 오후 7:23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