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앤솔로지 다운받았습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앤솔로지 다운받았습니다.

아는 사람들과 집 근처에 있는 PC방에 다녀왔는데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겜을 하는 손님이 몇 명 보이더라구요.
mmo 온라인 게임이 아니어서 멀찌감치 떨어져 봐도 알겠더군요.
타격감이 좋아서 제 컴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이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을 한번 해봤는데 완전 흥미로웠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결국엔 하루종일 이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앤솔로지,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다음날에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이 하고싶어져서 제 방 컴터에도 다운로드받아 설치했지요.
하드에 까는 방법은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인턴넷을 찾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게임이 가능한 무설치 소스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것도 있긴하던데 저는 걍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무설치로 깔았어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앤솔로지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앤솔로지


그리고 그래픽관련관련 된 메시지창이 난다면 본인의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근래 나온걸로 업데이트 적용하시면 잘 됩니다.
내장형 그래픽 쓰면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ON-board 비디오카드 로는 이 게임을 돌리기 버거워요. 별도의 그래픽을 장착하셔야해요. 대부분 사용하는 그래픽은 지포스 라데온 2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에 버전에 맞는 걸 찾아서 UPDATE하시면 됩니다.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의 카드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on 오후 7:25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