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다운 안내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다운 안내

동아리 선배들과 학교 앞에 있는 피시방에 다녀왔는데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하시는 손님이 몇분 보였어요.
자주보던 game이 아니었기때문에 뒤에서 보는데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앉은 컴퓨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이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을 잠깐 플레이 해보니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시간이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입니다 결국 pc방에 있는동안 이 게임만 한 경험이 기억나네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집에와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이 생각나길래 제 방 컴퓨터에도 다운받아서 깔았어요.
컴퓨터에 설치는 그닥 어렵지 않았습니다.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플레이가 되는 노설치 소스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있던데 그냥 설치안해도 실행가능한걸로 깔아버렸습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 오퍼징 프론트


비디오관련관련된 오류가 나타나면 자기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최신버전으로 update 받으시면 되는데요.
혹시 onbloard의 비디오카드 쓰시면서 이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 하려는 분들 안계시죠? ON-board 비디오카드로 이 게임을 즐기기가 버거워요. 독립된 비디오카드를 다셔야해요. 대개 사용하는 그래픽은 엔비디아 Geforceati 라데온 2개의 종류가 있어요. 본인의 그래픽에 종류가 맞는것을 고르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장착되어 있는 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on 오후 7:25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