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캐슬 판타지아 : 엘렌시아 전기 다운받았습니다.

캐슬 판타지아 : 엘렌시아 전기 다운받았습니다.

친구랑 집 근처에 있는 PC방에서 놀다가 왔는데 커맨드 앤 컨커 겜을 하는 분들이중간중간 보였어요.
일반적으로 많이하는 것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리 떨어져서 보아도 알아볼수 있었습니다.
박진감 넘쳐보여서 저도 컴터에 같아 보이는 게임이 설치되어 있길래 이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한번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시간가는줄도 모를 만큼이나 말이에요 결국엔 옆친구가 게임을 하는동안 그 게임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캐슬 판타지아


캐슬 판타지아 : 엘렌시아 전기, 캐슬 판타지아


며칠 지나고나서 커맨드 앤 컨커게임이 하고싶어져서 제방에 있는 컴퓨터에 다운해서 설치 해버렸습니다.
하드디스크에 설치하는 방법은 그닥 안어렵더라구요. 카페에 찾아보니 플레이가 가능한 무설치 버전도 있고 cdspace으로 실행하는 것도 나오긴 하던데 걍 캐슬 판타지아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캐슬 판타지아, 캐슬 판타지아 : 엘렌시아 전기




캐슬 판타지아 : 엘렌시아 전기


또 비디오 카드에 메시지 오류가 나타나면 자기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최근버전으로 UPDATE 하시면 되요.
내장된 비디오카드 캐슬 판타지아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은 안계실테죠. 온보드의 그래픽는 이 게임을 즐기기 어려울겁니다. 별도의 그래픽을 장착하길 권장해드립니다. 대부분 설치된 그래픽은 지포스계열 Radoon 2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종류가 맞게 걸 골라서 update 하시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알아보시려면 내컴퓨터-속성의 장치관리자로 볼수 있습니다.

on 오후 7:2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