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월드 오브 탱크 다운받아봤습니다. (설치정보)

월드 오브 탱크 다운받아봤습니다. (설치정보)

학교 후배들과 세븐일레븐 옆의 피시방에 갔다왔는데 월드 오브 탱크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중간중간 보였어요.
많이하는 online-game 아니었기때문에 멀찌감치 떨어져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스릴있게 보여서 제 컴퓨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그 월드 오브 탱크 겜을 잠시 해보니 완전 흥미있더라구요.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하루종일 월드 오브 탱크 게임을 한 경험이 있어요.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


그 다음날에도 월드 오브 탱크 게임이 또 생각나길래 제방에 있는 컴퓨터에 다운해서 설치했습니다.
하드에 설치는 별로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더라구요. 구글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되는 버전도 있고 cd-space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나오긴 하던데 저는 쉽게 월드 오브 탱크 설치 안해도 실행이 가능한 것으로 설치하였어요.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


그리고 비디오 카드관련 에라가 난다면 본인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최근버전으로 update 하면 작동 할 것입니다.
행여나 메인보드의 비디오카드 이 월드 오브 탱크 게임을 하시는 분들 안계시죠? 메인보드의 그래픽카드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버겁습니다. 별도로 그래픽카드를 설치하셔야하요. 보통 컴퓨터에 설치된 그래픽카드는 geForcen Nvidiaati 라데온 2종류가 있는데. 장착된 그래픽 사양에 맞게 걸 골라서 update 하시면 됩니다.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의 카드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on 오후 7:23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