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노설치가능한가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노설치가능한가

지인들과 학교 근처에 있는 pc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커맨드 앤 컨커 하는 분들이중간중간 보였어요.
자주보던 온라인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찌감치 떨어져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타격감이 좋아서 제 앞 컴퓨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이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잠시 해보니 완전 흥미로웠습니다.
시간가는줄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이에요 옆친구가 게임을 하는동안 커맨드 앤 컨커 게임만 한 경험이 있어요.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커맨드 앤 컨커


그 다음날에도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이 생각나길래 제 컴터에도 다운받아 깔았습니다.
컴퓨터에 까는 방법은 그닥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인턴넷을 검색해보니 설치 안해도 게임이 가능한 소스도 있고 cdspace으로 설치하는 것도 나오던데 전 쉽게 원클릭 실행되는 버전으로 설치했어요.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커맨드 앤 컨커 : 퍼스트 디케이드


graphic관련된 오류가 난다면 자기의 그래픽의 프로그램을 최근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잘 됩니다.
혹시 온보드의 그래픽로 이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즐기려는 분은 안계시죠? 온보드의 그래픽카드 로는 이 게임을 돌리기 버거울겁니다. 따로 비디오카드를 다셔야 할겁니다. 대부분 설치하는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ati 라데온 두가지가 있는데요. 자신의 그래픽의 버전에 맞게것을 고르셔서 설치하면 됩니다.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알아보시려면 내컴퓨터의 속성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

on 오후 7:2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