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커맨드 앤 컨커 제너럴 다운 안내

커맨드 앤 컨커 제너럴 다운 안내

학교 후배들과 세븐일레븐 옆에 있는 겜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커맨드 앤 컨커 하시는 분이 몇 분 보이더라구요.
많이하는 온라인게임이 아니었기에 멀찌감치 떨어져 봐도 알아보겠더군요.
재미 있을것 같아서 제 컴퓨터에 게임이 있길래 그 커맨드 앤 컨커 겜을 한번 플레이 해보니 진짜 흥미로웠습니다.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이에요 종일 이 게임을 한 기억이 납니다.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제너럴, 커맨드 앤 컨커


그 다음날에도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이 다시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제방에 있는 컴퓨터에도 다운받아서 깔았습니다.
하드에 까는 방법은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설치 안해도 실행할수 있는 버전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것도 있던데 전 쉽게 커맨드 앤 컨커 설치안해도 되는걸로 깔았어요.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제너럴




커맨드 앤 컨커 제너럴


또 graphic 창이 나타난다면 그래픽의 프로그램을 최근걸로 UPDATE 받으면 잘 됩니다.
혹시 메인보드의 그래픽 쓰면서 커맨드 앤 컨커 게임 하려는 분은 안계시죠? 온보드의 비디오카드 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힘듭니다. 별도의 그래픽을 다셔야 할겁니다. 일반적으로 설치하는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 ATI 2종류가 있는데요. 자신의 그래픽에 종류가 맞는 걸 골라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그래픽의 카드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속성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on 오후 7:2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