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3 설치안내/다운정보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3 설치안내/다운정보

며칠전에 집 근처의 겜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콜오브듀티 하는 분이 몇명 있더군요.
사람들이 많이하는 online-game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찌감치 떨어져도 알아보겠더군요.
박진감이 넘쳐서 제 자리의 컴퓨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그 콜오브듀티 겜을 그냥 플레이 해보니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입니다 pc방에 있는동안 콜오브듀티 게임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콜오브듀티3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3, 콜오브듀티3


며칠 지나고나서 콜오브듀티 게임이 하고싶어서 제방의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했지요.
컴퓨터에 설치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인턴넷을 알아보니 설치 안해도 게임이 가능한 노설치 소스도 있고 cdspace으로 실행하는 버전도 나오던데 전 그냥 데몬으로 깔았습니다.

콜오브듀티3,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3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3


그리고 그래픽관련관련 된 메시지 오류가 나면 본인의 그래픽의 버전을 근래나온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잘 됩니다.
혹시 온보드형 그래픽로 콜오브듀티3 게임을 하시는 분은 없으시죠? 메인보드의 비디오카드는 콜오브듀티 게임을 즐기기가 힘들겁니다. 별도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일반적으로 게임하는 분들이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ati 라데온 2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자신의 그래픽 사양에 맞는것을 찾으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종류를 알아보시려면 내컴퓨터에서 장치관리자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on 오후 7:26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