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커맨드 앤 컨커 3 : 케인의 분노 설치한 후 에러잡기 (다운정보)

커맨드 앤 컨커 3 : 케인의 분노 설치한 후 에러잡기 (다운정보)

동아리 후배들과 집앞의 게임방에 갔었는데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하시는 손님들이 듬성듬성 있더군요.
많이하는 것이 아닌지 몰라도 뒤에서 보아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픽이 좋아보여서 제 자리의 컴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그 커맨드 앤 컨커 겜을 그냥 해봤는데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볼 만큼 말입니다 결국엔 종일 그 게임을 하고 왔네요.


커맨드 앤 컨커 3


커맨드 앤 컨커 3 : 케인의 분노, 커맨드 앤 컨커 3


다음날에 커맨드 앤 컨커게임이 생각나는거에요~ 제방 컴퓨터에도 다운로드받아 설치 해버렸습니다.
하드에 까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네요. 포탈에서 찾아보니 설치 안해도 플레이가 되는 무설치 버전도 있고 가상시디프로그램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것도 있긴 하던데 그냥 커맨드 앤 컨커 3 무설치 버전으로 설치하였어요.

커맨드 앤 컨커 3, 커맨드 앤 컨커 3 : 케인의 분노




커맨드 앤 컨커 3 : 케인의 분노


또 비디오관련관련 된 창이 보이면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요즘나온걸로 update 하시면 되는데요.
혹시 내장형 비디오카드 쓰시면서 이 커맨드 앤 컨커 3 게임을 하시는 분들 안계시죠? 내장된 그래픽카드 로는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즐기기 버겁습니다. 독립된 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보통 컴퓨터에 설치된 그래픽은 Nvidia geforce ATI 두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에 사양에 맞게 걸 찾으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속성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on 오후 7:2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