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커맨드 앤 컨커 레드얼럿3 다운받았습니다.

커맨드 앤 컨커 레드얼럿3 다운받았습니다.

엊그제 집 앞에 있는 게임방에서 놀다가 왔는데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하는 분들이 듬성듬성 있더라구요.
mmorpg 것들이 아니어서 그런지 멀리서 보는데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스릴이 있어보여서 제가 앉은 컴퓨터에 게임이 있길래 이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잠깐 플레이 해보니 완전 재미있더라구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이에요 결국엔 게임방 시간동안 이 게임을 했었네요.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레드얼럿3, 커맨드 앤 컨커


집으로 돌아와서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이 또 생각나길래 제방에 있는 컴터에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했지요.
컴퓨터에 까는 방법은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설치 안해도 실행이 되는 노설치 소스도 있고 시디스페이스등으로 인스톨하는 것도 있긴 하던데 전 걍 무설치로 설치했습니다.

커맨드 앤 컨커, 커맨드 앤 컨커 레드얼럿3




커맨드 앤 컨커 레드얼럿3


그리고 그래픽카드관련 창이 난다면 자기의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브를 최신버전으로 update 받으면 작동할겁니다.
온보드의 그래픽 쓰시면서 커맨드 앤 컨커 게임을 즐기려는 분은 안계시죠? onbloard의 비디오카드는 이 게임을 즐기기 어려울겁니다. 따로 그래픽을 장착하길 권해드립니다. 보통 사용하는 그래픽은 Geforceati 라데온 2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장착된 그래픽 사양에 맞는 걸 찾으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장착된 그래픽의 카드를 알기 위해서는 내 컴퓨터 - 속성에 장치관리자로 볼수 있습니다.

on 오후 7:2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