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13

콜린 맥레이 더트 2 다운받았습니다.

콜린 맥레이 더트 2 다운받았습니다.

엊그제 gs마트 근처의 pc방에 다녀왔었는데 콜린 맥레이 더트 2 하는 손님들이중간중간 보이더라구요.
mmo 것이 멀찌감치 떨어져 봐도 알아보겠더군요.
하도 재미있게 하기에 저도 컴퓨터에 설치된 이 콜린 맥레이 더트 2 게임을 그냥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흥미있더라구요.
시간가는줄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말이에요 결국 pc방에 있는 시간을 그 게임을 했었네요.


콜린 맥레이 더트 2


콜린 맥레이 더트 2, 콜린 맥레이 더트 2


며칠 지나고나서 콜린 맥레이 더트 2 게임이 또 플레이하고 싶어서 제방에 있는 컴퓨터에 다운받아 설치 해버렸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하는것은 별로 어렵지 않더라구요. 인턴넷을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플레이가 가능한 노설치 소스도 있고 가상시디프로그램으로 실행하는 소스도 나오긴 하던데 전 쉽게 콜린 맥레이 더트 2 데몬으로 실치했네요.

콜린 맥레이 더트 2, 콜린 맥레이 더트 2




콜린 맥레이 더트 2


또 Graphic관련된 에라가 보이면 자기의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브를 최근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받으시면 잘 됩니다.
onbloard의 그래픽카드로 콜린 맥레이 더트 2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은 안계시죠? 온보드형 그래픽카드는 이 게임을 돌리기 버겁습니다. 별도의 그래픽을 다셔야해요. 대부분 설치된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ati 라데온 2가지가 있는데요. 장착된 그래픽 버전에 맞게 걸 고르셔서 적용하면 됩니다.
본인의 그래픽의 카드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on 오후 7:26  Edit